2024-04-20 02:32 (토)
중기 CEO 아카데미 61명 수료
중기 CEO 아카데미 61명 수료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12.2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창원시 중소기업 CEO 아카데미’ 수료자 61명이 성공적인 수료를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창원시
‘2018년 창원시 중소기업 CEO 아카데미’ 수료자 61명이 성공적인 수료를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창원시

창원산업진흥원

창원대서 수료식

 창원산업진흥원(원장대행 이충수)과 창원대 LINC+사업단(단장 박종훈)은 19일 창원대학교에서 창원시 중소기업 CEO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창원시 중소기업 CEO 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창원시 중소기업 CEO 아카데미는 창원산업진흥원과 창원대학교 LINK+ 사업단이 ‘4차산업혁명시대는 경영환경 변동성과 불확실성이 가속화되는 시기로 우리 지역중소기업이 슬기롭게 대응할 수 있는 교육의 필요성을 느끼고 올해 4월부터 8회에 걸쳐 개최되었다.

 그동안 허성관 전 행정자치부장관, 서두칠 전 한국전기초자 회장, 이혁 전 베트남대사이자 한ㆍ아세안센터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특강이 이뤄졌다.

 이날 마지막 특강자로 최해범 창원대학교총장이 ‘창의와 도전이 미래다’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뤄졌다. 최 총장은 “어렵고 불확실한 기업경영 환경이지만 포기하지 말고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조직 구성원들에게 희망을 주는 경영자가 돼야 한다”며 “어려울수록 더욱 도전하는 기업에게 성장이라는 대가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또 “향후 창원대와 창원산업진흥원은 기업성장의 밑거름이 되는 지원기관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2018 중소기업 CEO아카데미 수료식에서는 ㈜지아이시스템 이덕기 대표 등 61명의 기업대표 및 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