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12 (금)
렛츠런파크 부경 가족ㆍ연인ㆍ친구와 크리스馬스 즐겨요
렛츠런파크 부경 가족ㆍ연인ㆍ친구와 크리스馬스 즐겨요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8.12.1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부경은 말(馬)을 주제로 조성한 테마파크로서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품고 있다. 사진은 일루미아 메리크리스마스 홍보관 전경.
렛츠런파크 부경은 말(馬)을 주제로 조성한 테마파크로서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품고 있다. 사진은 일루미아 메리크리스마스 홍보관 전경.

작은 동물원 ‘토마빌리지’

VRㆍ다트 게임 등 ‘루키존’

1천만개 LED ‘일루미아’

“색다른 재미 쏟아진다”

 

 

 바쁘게 달려운 2018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시 강서구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부경은 말(馬)을 주제로 조성한 테마파크로서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품고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 축소판인 ‘토마빌리지’, 연인과 커플석에서 오붓하게 경마관람할 수 있는 ‘루키존’, 연간 30만 명이 찾는 화려한 빛의 세계 ‘일루미아’를 소개한다.

 △어린이에게 인기만점! 작은 동물원 ‘토마빌리지’

 생태환경에 대한 모험심과 호기심,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토마빌리지’는 귀여운 콘텐츠로 구성된 아이들의 테마파크다. ‘자연 속 우리 아이 생태체험학습장’을 테마로 구축된 토마빌리지는 3만㎡에 이르는 렛츠런 부경의 에코랜드 터에 조성됐다.

 다람쥐ㆍ토끼 등 친환경 숲 속 체험을 할 수 있는 ‘숲 놀이터’와 기마경찰대 승마체험이 가능한 ‘토리 경찰서’, 모래 장난과 미끄럼틀을 즐길 수 있는 ‘동물 모래 놀이터’, 염소ㆍ양ㆍ흑돼지 등 특별한 동물 체험이 가능한 ‘토마의 정원’, 진귀한 곤충과 식충식물, 미니동물이 가득한 ‘꿈트리 하우스’에서 다양한 생태체험을 할 수 있다. 올해 4월 개장해 현재까지 10만여 명의 가족고객들이 토마빌리지를 방문했다.

 △연인과 함께 경주마 보러가자 ‘루키존’

 2030 젊은층을 타겟으로 지난해 오픈한 루키존은 연인들이 쉽게 경마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기초적인 경마 강의가 이뤄지며, VR게임, 다트게임 등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강의내용은 3가지로 구성된다. 우승마 예상방법, 경마구매 방법과 더불어 각 경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까지 알 수 있다. 또한 강의가 끝나면 편안한 커플석에 앉아 음료를 마시면서 큰 TV화면으로 생생한 경마현장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이 토마빌리지에서 동물들을 구경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토마빌리지에서 동물들을 구경하고 있다.

 

 각 경주의 틈새시간을 이용해 ‘다트 ZONE’에서 연인끼리 작은 내기 한 판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루키존의 모든 시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화려힌 빛의 세계 ‘일루미아’

 일루미아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밤을 형형색색 수놓을 LED 빛을 만날 수 있다.

 말 형상의 조형물 3천점과 1천만개의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으로 ‘빛의 마(馬)법’을 부려 환상의 나라를 연출한다.

 워낙 넓고 아름다워 이곳은 런닝맨 촬영지였던 곳으로도 유명하다.

 일루미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1㎞ 인공호수인 호스아일랜드는 두 개의 호수와 향기 넘치는 장미정원, 동화 같은 분수 터널, 야외갤러리로 구성돼 있다. 친구ㆍ연인과 아메리카노 한잔 하며 즐거운 산책을 거닐수 있다. 특히 오는 24일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명MC의 맛깔스런 진행과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토존과 먹거리, 스크린사격장 등 즐길거리 역시 풍부하게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