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전국체전 김해 유치 ‘파이팅’
2023년 전국체전 김해 유치 ‘파이팅’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8.12.13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23년 전국체육대회 김해 유치 응원전에 김해 출신 유명인 가수 은가은이 가세했다.
오는 2023년 전국체육대회 김해 유치 응원전에 김해 출신 유명인 가수 은가은이 가세했다.

은가은ㆍ최혜진ㆍ양상국 등

김해 출신 유명인 응원영상



 김해 출신 유명인들도 2023년 전국체육대회 김해 유치 응원전에 가세했다.

 전국체전 유치 기원 동영상 제작에 나선 김해시는 골프선수 최혜진ㆍ가수 은가은ㆍ검지ㆍ개그맨 양상국ㆍ신흥재가 응원 영상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김해동광초등학교 3학년 때 골프를 시작한 최혜진 선수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KLPGA 슈퍼 루키이다. 올 시즌 KLPGA 대상과 신인상을 차지했고 지난해 2017~2018시즌 KLPGA 투어 개막전인 효성 챔피언십에서 사상 첫 신인 개막전 우승 기록을 세웠다.

 은가은은 인기프로그램 ‘복면가왕’으로 실력을 인정받았고, 최근 드라마 OST로 인기를 얻고 있는 6년차 김해 출신 가수로 김해시 자원봉사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트로트 가수 검지는 SBS 인기프로그램 ‘스타킹’에 ‘김해 트로트 여신’으로 출연해 포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양상국과 신흥재는 각각 KBS 2TV 개그콘서트, SBS ‘웃찾사’ 출신 개그맨들이다. 신흥재는 김해시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시는 이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동영상을 오는 20일 전국체전 실시단 보고회 때 상영한 뒤 시 SNS에 올려 전국체전 유치 응원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시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SNS 상에서 전국체전 유치 응원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