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19 (수)
함안군, 한파 녹이는 따뜻한 나눔 실천
함안군, 한파 녹이는 따뜻한 나눔 실천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8.12.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함안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단체들이 모여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일 함안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단체들이 모여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칠원읍청년회 등 김장나눔 행사

(주)바이텍 등 백미ㆍ성품 기탁

 함안군에 한파를 녹이는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칠원읍청년회(회장 옥보환), 칠원읍자율방범대(대장 박지훈), 칠원지구라온여성자율방범대(대장 윤정희)는 12일 함안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공동개최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사랑으로 담근 김치 10㎏ 100박스를 칠원읍사무소에 기탁했다.

 이날 조근제 군수와 정규열 함안경찰서장은 행사에 참여하고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조 군수는 “온정의 손길과 사회적 관심이 절실한 시기에 큰 힘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정책 발굴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11일 법수면 소재 기업 ㈜바이텍(대표 변승호)이 백미 10㎏ 100포(260만 원 상당)를 법수면사무소에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지역 내 저소득층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 날,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회의를 개최하고 협의체 기금 사용방안과 향후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기금으로 라면 50박스(65만 원 상당)을 구입해 군북면사무소에 기탁했으며, 기탁품은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산인면새마을협의회ㆍ부녀회(회장 조흥제ㆍ박정시)는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하송마을회관 앞에서 김장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담근 김치 400포기를 독거노인, 저소득 가구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