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43 (목)
의령초, 학생저자 책 출판기념 사인회
의령초, 학생저자 책 출판기념 사인회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12.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베스트셀러 작가들을 소개합니다!

의령초등학교(교장 박혜정)은 12월 11일(화) 의령초등학교 도서실에서 학생저자 책 출판기념 사인회를 실시하였다.

지난 4월부터 해당 학생들은 2018. 인문·책쓰기 동아리 활동을 통해, 직접 소설을 쓰고 삽화를 그리며 작가로서 한 권의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이에 학생저자들이 전교 학생들에게 책 출판 기념 사인을 해줌으로서 학생저자들에게는 뿌듯함과 성취감을, 사인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작가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켜, 책 출판에 대한 관심과 독서에 대한 호응을 크게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이 날 사인회에 참여한 3학년 학생은 “책을 만든 6학년 언니들이 너무 대단하고 나도 책을 만들어서 작가가 되고 싶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6학년 학생저자는 “한 권의 책이 나오는데 까지 이렇게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몰랐다. 작가가 되어 직접 책을 출판해서 너무 기분이 좋고, 이번 활동을 통해서 작가가 꿈이 됐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혜정 교장은 “학생들의 톡톡 튀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책쓰기 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은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다. 만인저자 시대에 발 맞춰 많은 학생 작가들이 탄생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다.”라며 축하의 인사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