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0 (목)
포근한 겨울 나도록 `김치 온정` 전하죠
포근한 겨울 나도록 `김치 온정` 전하죠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12.09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창원병원은 지난 8일 오후 1시 야외공원에 마련된 특설 행사장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창원병원은 지난 8일 오후 1시 야외공원에 마련된 특설 행사장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성균관대 삼성창원병원

김장 담그기 4회째 맞아

지역 아동센터 등 전달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원장 홍성화)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인 `사랑의 김장 담그기`가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고 9일 밝혔다.

 삼성창원병원은 지난 8일 오후 1시 야외공원에 마련된 특설 행사장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 나눔을 실천키 위해 300여 명의 교직원이 참여해 총 2천포기의 김치를 손수 담가 마산회원구청과 연계해 지역 아동센터 19개소 등에 전달했다.

 삼성창원병원 홍성화 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조금이라도 포근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창원병원은 지역 사랑을 실천키 위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병원을 방문키 어려운 지역 주민을 찾아 주기적으로 사랑의 무료진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노인회관을 방문해 치매예방 활동을 시행하고,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는 등 개원 이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