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4 (금)
이마트창원점, 소외계층에 김치 나눔
이마트창원점, 소외계층에 김치 나눔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12.09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창원점 희망나눔 봉사단이 지난 6일 `희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마트창원점 희망나눔 봉사단이 지난 6일 `희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임직원 40명 700포기 담가

 창원시 성산구(구청장 변재혁)와 이마트창원점(점장 김창섭) 임직원으로 구성된 희망나눔 봉사단은 창원시 성산구 이마트 창원점에서 `희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이마트창원점 구내식당에서 진행된 `희망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이마트창원점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700포기(300만 원 상당)를 담가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달했다.

 이마트창원점 김창섭 점장은 "이마트창원점 임직원들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를 가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나눔사업에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재혁 창원시 성산구청장은 "김치 지원으로 저소득 가정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이마트창원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시책으로 사람 중심의 복지행정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마트창원점은 사랑의 공부방 꾸미기, 삼계탕데이, 희망메시지사업 등 다양한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 8천700만 원 상당을 기부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