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몰, 저가 쇼핑몰 끝판왕? 식자재 1000원 안짝… 하자 NO→ 사연 있는 상품
이유몰, 저가 쇼핑몰 끝판왕? 식자재 1000원 안짝… 하자 NO→ 사연 있는 상품
  • 김지원
  • 승인 2018.12.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몰(사진=이유몰 홈페이지)
이유몰(사진=이유몰 홈페이지)

 

저가 쇼핑몰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이유몰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유몰이 연말 세일이 한 창인 7일 갑작스럽게 화제가 되어 사이트 접속이 안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유몰은 저가 쇼핑몰의 ‘끝판왕’ 답게 365일 내내 최대 99% 세일된 상품을 판매하는 리퍼브 온라인 매장으로 식자재부터 화장품, 가전 등 일반 종합 쇼핑몰과 같은 상품들을 주요 판매 상품으로 한다.

이유몰의 상품들이 싼 이유는 있다. 부도가 나서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 제품들이거나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상품들이 많다. 일반 리퍼브 매장의 물건들처럼 흠집이 나거나 전시 상품도 있다. 이러한 이유에서 이유몰 물건들의 판매 가격은 상상을 초월한다.

식자재의 경우는 대게 1000원 안짝의 가격이 책정되고 화장품은 아무리 비싸도 5000원을 넘지 않는다.

가격이 이렇게 싸다보니 소비자들 중에서는 제품의 질을 의심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유몰은 하자 제품이 아닌 사연 있는 제품을 싸게 파는 것 뿐. 이유몰에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들은 “재고를 떠안고 가야하는 상황인데 이곳에서 물건을 팔면 다른 도매업자가 제시한 가격의 3배는 더 많은 수익을 챙길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