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57 (금)
양산시농기센터 강소농대전 ‘최우수상’
양산시농기센터 강소농대전 ‘최우수상’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8.12.0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농업기술센터가 강소농대전의 성과보고회에서 2018 강소농ㆍ경영지원사업 우수지방농촌진흥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양산시농업기술센터가 강소농대전의 성과보고회에서 2018 강소농ㆍ경영지원사업 우수지방농촌진흥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지방농촌진흥기관 부문

 양산시농업기술센터가 지난 1일까지 서울 코엑스홀에서 ‘강소농, 농업의 품격을 높이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강소농대전의 성과보고회에서 2018 강소농ㆍ경영지원사업 우수지방농촌진흥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농촌진흥청이 개최한 이번 행사는 농촌문화체험과 이벤트, 강소농 성과보고회 등 부대행사로 이뤄졌으며 또한 작지만 강한 농업, 강소농의 경영개선 유형별 우수사례들을 공유하고 전국 각지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ㆍ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강소농 자율모임체인 이웃사촌과 연계해 이번 대전에 참가했으며 도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홍보 및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양산시 강소농이 직접 생산한 농ㆍ특산물 및 샐러드 만들기, 굼벵이 찾기, 산타농부와 사진찍기 등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도시민들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어냈다.

 이번 행사와 아울러 성과보고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양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작지만 강한 농업, 강소농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것이며 앞으로도 강소농 육성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