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7 (금)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전달합니다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전달합니다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12.02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원시와 ‘WIN-WIN 자원봉사’ 협약 기업인 두산메카텍(주)는 지난달 29일 진해희망의 집과 ‘꿈 doo! 희망doo! 후원협약식’ 및 물품 나눔 행사를 가졌다.

창원시ㆍ두산메카텍(주)

‘꿈 doo! 희망 doo!’ 협약

 창원시와 ‘WIN-WIN 자원봉사’ 협약 기업인 두산메카텍(주)(대표이사 신호선)는 지난달 29일 진해희망의 집(원장 이경민)과 ‘꿈 doo! 희망doo! 후원협약식’ 및 물품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두산메카텍은 진해희망의 집과 디딤씨앗통장 후원 협약식을 가지고, 300만 원 상당의 학용품 및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디딤씨앗통장은 시설 및 저소득아동이 일정액 저축시 정부에서 같은 금액을 지원하는 제도로 만 18세 이후 학자금, 기술자격 및 취업훈련, 주거마련 지원 등의 용도로 사용하게 된다.

 두산메카텍(주) 신호선 대표이사는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지역 기업으로서의 의무이자 보람”이라며 “두산메카텍 임직원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다”고 전했다.

 조현국 창원시 복지여성국장은 “디딤씨앗통장 후원은 아동의 미래를 위한 것으로 이번 후원협약은 큰 의미가 있다”며 “무엇보다 실천이 중요한 자원봉사에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두산메카텍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두산메카텍은 2017년 창원시와 자원봉사 협약 체결한 이래 더욱더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소득가정 주거환경 개선활동, 깨끗하고 안정한 통학로 만들기, 저소득가정 아동 직업체험(제빵), 깨끗한 환경 만들기, 무료급식소 배식봉사, 장애인시설 직업훈련활동 등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