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처럼 예쁘게 살찌려면 이렇게 하라? 언제 어디서나 ‘물구나무’, 효과는 대박
오정연처럼 예쁘게 살찌려면 이렇게 하라? 언제 어디서나 ‘물구나무’, 효과는 대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8.11.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정연(사진=오정연 SNS)

오정연이 예쁘게 살찐 것은 평소 꾸준히 해온 운동 때문인 것으로 보여졌다.

아나운서 오정연이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 살이 쪄서 다이어트 돌입한다”라고 알렸다. 그러나 팬들은 오히려 살이 찐 지금이 훨씬 예쁘다는 반응. 오정연이 단 기간에 10kg이 넘는 체중이 증가 했음에도 예쁘게 살이 찐 이유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오정연의 살찐 모습에 대다수가 삐쩍 마른 체형보다 훨씬 보기 좋고 안 뚱뚱해 보인다는 의견을 보였다. 이는 오정연이 평소 물구나무를 열심히 해온 덕으로 해석됐다.

오정연이 작은 공간만 있으면 혼자서도 기구 없이 할 수 있다는 물구나무 서기는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집중력을 높이고 신경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눈의 피로도 해소시켜 준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중력에 의해 아래로 쳐진 내장기관이 제 위치로 돌아오며 신진 대사가 활성화 되 영양소흡수나 세포전달을 향상시키는데 좋으며 다리 부종예방 및 완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뿐만 아니라 상체의 안전성과 근력을 발달시켜주고 코어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실제로 오정연의 살찐 모습은 통통하지만 셀룰라이트가 뭉치거나 배가 나온 모습이 아니어서 이러한 물구나무 효과가 상당히 신빙성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