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38 (목)
양산신주중, 초중학생 영어논술대회 ‘대상’
양산신주중, 초중학생 영어논술대회 ‘대상’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8.11.2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산신주중학교가 양산교육지원청에서 열린 제10회 초중학생 영어논술대회에서 중등 부문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1명)을 수상해 28일 오후 시상식을 가졌다.

 양산신주중학교(교장 김미영)가 양산교육지원청에서 열린 제10회 초중학생 영어논술대회에서 중등 부문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1명)을 수상해 28일 오후 시상식을 가졌다.

 오랜 준비를 거쳐 양산 지역 내 중학교에서 선발된 53명의 학교 대표 중 신주중 1학년 A 학생이 대상을, 2학년 B, C 학생이 각각 우수상을, 2학년 D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번 시상식에 4명의 학생이 대회 최상위권에 해당하는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해 신주중학교의 영어 교육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대회 당일 발표된 논제는 ‘만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 세 가지, 그 사람과 하루를 보낸다면 하고 싶은 일들’로 일반적인 영어논술대회의 주제가 아니어서 영작하기 까다로운 문항이었다.

 1학년임에도 대상을 수상한 A 학생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생각해 보고 선배와 토론을 통해 내용을 생성했다. 생성된 내용으로 영작을 하며 서로 검토하고 영어 선생님과 원어민 교사에게 첨삭을 받았는데 결과가 좋아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