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1:00 (토)
"창업 성공 도전 디딤돌을 놓아요"
"창업 성공 도전 디딤돌을 놓아요"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11.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오는 21일 오후 1시 창원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소소한 행복! 프리마켓과 함께하는 2018 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창업 트렌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창업 유관기관의 창업사업 홍보로 창업에 대한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특히 프리마켓 형식의 박람회로 열려, 다양한 기업가와 프리마켓 셀러 참여로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된다.

 박람회장은 창업동아리, 사회적경제기업가, 여성창업가, 프리마켓 셀러가 참여한다.

 우수 제품을 전시(홍보) 판매하는 프리마켓관과, 창원시와 창업유관기관이 예비창업자 지원을 위해 추진하는 시책을 홍보하는 창업유관기관 홍보관, 전문가 상담으로 창업정보 제공과 창업자금 지원 등 멘토링을 하는 카운셀링관, 박람회 참여자에게 재미를 주기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관 등 총 61개 부스로 구성된다.

 오성택 창원시 일자리창출과장은 "창업을 꿈꾸는 청년과 예비창업자가 성공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며 "창업박람회는 이들의 도전과 열정의 결정체인 우수 아이템과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므로 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