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16 (목)
산양초 풍화분교장 ‘빅픽쳐’ 출연
산양초 풍화분교장 ‘빅픽쳐’ 출연
  • 임규원 기자
  • 승인 2018.11.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통영산양초등학교 풍화분교장 학생들이 지난 10일 SBS 빅픽쳐 패밀리와 함께한 ‘나의 꿈 나의 인생 샷’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출연했다.

‘나의 꿈, 나의 인생 샷’ 주제

 통영산양초등학교 풍화분교장(교장 한순선) 학생들이 지난 10일 SBS 빅픽쳐 패밀리와 함께한 ‘나의 꿈 나의 인생 샷’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출연했다.

 풍화분교장 교직원들은 학생들이 소중한 꿈을 가꿔 나가길 희망하는 마음에서 SBS 제작진에 사연을 요청했고, 이에 제작진이 응답하면서 촬영이 결정됐다.

 지난 8월 31일 금요일, 차인표, 박찬호, 김숙, 차오루 씨와 SBS 빅픽쳐 패밀리 제작팀이 학교를 방문해 ‘나의 꿈, 나의 인생 샷’이라는 주제로 촬영이 이뤄졌다. 학생들은 자신의 꿈과 관련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연예인들과 함께 즐겁게 녹화를 했다.

 이번 촬영을 하며 1학년 A학생은 “TV에서 보던 연예인들이 학교에 와서 사진을 찍으며 함께한 것이 너무 즐거웠다.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준 작가 박찬호 씨는 “작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학교에서 소중한 꿈을 키워가는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줄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꼈다. 오히려 제가 힐링을 하고 가는 기분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