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27 (금)
부영그룹, 마산지역 11개 고등학교에 전자칠판 기탁
부영그룹, 마산지역 11개 고등학교에 전자칠판 기탁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10.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포고 등 전체 교실 321실에 22억4천여만원 들여 멀티미디어 수업에 도움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23일 도교육청 중회의실에서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으로부터 마산가포고?마산용마고?마산고?마산여고 등 마산지역 11개 고등학교 전체 교실(321실)에 22억4천7백만원 상당의 최신 사양 전자칠판과 부대시설을 기탁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종훈 교육감과 마산고등학교 문정식 교장 등 해당 학교장들과 부영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인사말을 통해 “부영그룹에서 도내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전자학습시스템 지원 등 장학사업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하고, “해당 학교에서도 이를 잘 활용해 빠르게 변하는 지식정보화 사회를 선도할 우수한 인재양성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학교장들도 다양한 분야에 멀티미디어 수업을 할 수 있어 수업 집중도 향상과 학습동기 유발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반겼다.

한편, 부영그룹은 지난 9월 4일 마산고등학교 전자칠판 설치 시연회에 참석한 교사들로부터 “최신 사양으로 화질이 선명하고 휴대폰 작동처럼 사용이 편리해 수업에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며 설치를 적극 희망하는 호응을 얻었다.

부영그룹은 지금까지 마산고?진주고?장유고 등 도내 6개 고교와 합천군·산청군 2개 지역에 학생 기숙사를 지어 기증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 등 장학사업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