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4 (목)
‘옥토끼를 찾아라’ 도내 전통시장 가을축제
‘옥토끼를 찾아라’ 도내 전통시장 가을축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09.1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곳 할인행사ㆍ공연 등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추석명절과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창원 반송시장 등 도내 18개 전통시장에서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축제기간 중 자율적으로 기간을 정해 행사를 실시하며, 각 시장별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살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가을축제에서는 특히 젊은층의 참여를 확산시키기 위해 SNS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전통시장 영수증은 경품을타고~’와 ‘토낀 옥토끼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최신형 휴대폰인 갤럭시 노트9,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축제 참여 전통시장을 방문해 옥토끼 3마리를 모두 찾아 인증샷 촬영과 전국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영수증을 SNS에 올리면 경품이 지급된다. 참여는 시장愛축제 사이트(www

.sijangae.or.kr)에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하면 온누리 상품권 구매 시 적용되는 할인율(5%)뿐만 아니라, 축제 참여시장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할인행사를 맞춰 상품을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신병윤 기업환경개선팀장은 “이번 전통시장 가을축제에는 추석을 상징하는 옥토끼 찾기, 먹거리 맛보기, 다양한 문화공연도 체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전통시장 축제참여 시장에 방문해 즐길 수 있고 또한 최근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경영애로도 지원하는 효과도 있어 많이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