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8 (금)
함안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와 함께 한『학교폭력 멈춰』캠페인
함안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와 함께 한『학교폭력 멈춰』캠페인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9.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교육지원청, 함안군청, 함안경찰서, 함안보건소, 호암초·중학교 합동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으로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분위기 확산 노력

함안교육지원청(교육장 원기복)은 9월 5일 수요일, 7시 30분부터 8시 40분까지 호암초등학교와 호암중학교 앞에서 학교폭력 없는 공감학교를 만들기 위해 함안군청, 함안경찰서, 함안보건소, 호암초?중학교 합동으로 『학교폭력 멈춰』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학교폭력 멈춰』캠페인은 학교폭력 멈춰 4대 원칙(누구나 멈춰! 언제나 멈춰! 어디서나 멈춰! 모두가 멈춰!)에 따라 학교폭력이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알려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자는 학교폭력 예방 운동으로 3월과 9월 매 학기 초에 실시하고 있다.

함안교육지원청 원기복 교육장은 학생들과 다정히 눈을 맞추며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홍보물을 배부하였으며, 출근길 시민들에게도 학교폭력 추방 및 공감 확신을 위한 계도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교육공동체 합동 캠페인으로 함안군청, 함안경찰서, 함안보건소 등 각 기관의 관계자를 비롯하여 학생, 교사 등 80여명이 참여해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에 대한 유관기관의 의지와 공감 확산 노력을 보여주었다.

함안교육지원청 원기복 교육장은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공동체의 관심과 참여가 돋보이는 자리였다. 학생들이 안심하고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안전한 학교환경을 조성하고, 행사보다 내실있는 지원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볼 것”을 당부하였다.

앞으로도, 함안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 아동학대, 성폭력, 유해환경 등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유관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며, 적극적 지원을 통해 함안이 안전 청정지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