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3 (금)
좋은데이나눔재단 경남 청소년 스피치 대회 시상금 후원
좋은데이나눔재단 경남 청소년 스피치 대회 시상금 후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8.1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지난 11일 창원시 창원대학교에서 열린 ‘제3회 경남도 청소년 스피치 대회’에 시상금으로 500만 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지난 11일 창원시 창원대학교에서 열린 ‘제3회 경남도 청소년 스피치 대회’에 시상금으로 500만 원을 후원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제3회 경남 스피치 대회’는 만 7세부터 만 18세에 이르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인성 지향적인 주제에 맞게 청소년들이 배우고 경험한 것들을 청중 앞에서 논리정연하고 설득력 있게 말하는 역량을 키움으로써, 인성함양에 기초해 창의적인 미래인재육성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을 갖춘 청소년 발굴을 위한 대회다.

 이번 대회는 ‘인성, 배려, 나눔, 봉사 실천’, ‘학교폭력 근절 및 왕따 대책’, ‘미래지향적 청소년관 제시’, ‘창의 융합형 인재모델 제시’ 등 4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스피치 토론을 초, 중, 고 부문별로 진행했으며 선발된 입상자에게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상을 시상했다.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은 “청중 스피치에 임하는 청소년들의 대담함 속의 간절함과 노력에 노고를 표한다”며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나아갈 방향을 찾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미래 산업역군으로 성장할 학생들에게 학생들 스스로 자신의 꿈을 실현토록 도와주는 청소년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좋은데이 희망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에 전념키 어려운 학생들에게 교재구입비, 생활보조금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학금을 8년 째 지속적으로 후원해오며, 더불어 사는 좋은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