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4 (금)
서울제일투자연구소, 매달 수익률청산 사실 공증받는다
서울제일투자연구소, 매달 수익률청산 사실 공증받는다
  • 전유진
  • 승인 2018.08.1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사진.(사진제공=서울제일투자연구소)

주식투자자들을 위한 주식정보회사 서울제일투자연구소는 매달 vip 서비스를 통해 수익청산 종목들을 법무법인의 공증을 받아 주식투자자들의 관심과 신뢰를 받고 있다.

서울제일투자연구소는 골드, 플레티넘 서비스를 통해 매달 수익 청산한 종목은 약 27종목 이상이다. 이를 법무법인의 공증을 통해 증명하여 그 실력을 인증했다.

또한 서울제일투자연구소는 ‘1억 만들기 프로젝트’, ‘6그룹 모집’ 참여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1억 만들기 프로젝트는 선착순이며, 참가자는 주식투자 사이트 서울제일투자연구소가 제시하는 투자 계획에 따라 전원 주식수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1억 만들기에 도전하게 된다. 서울제일투자연구소는 프로젝트 참가자 전원 모두에게 주식용어집, 주식급등주 및 테마정보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식투자 전문가와 연구원이 주식급등주 추천 종목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종목 추천 이후에도 최종 마무리가 될 때까지 고객맞춤형 대응전략을 제시하고, 각 회원마다 담당자가 정해져있어 언제 어디서든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서울제일투자연구소의 주식전문 연구원과,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목 추천을 제안해주고 있다. 서울제일투자연구소는 목표 수익률 달성을 위해 고객 맞춤형 대응전략을 제시해준다. 이번에 vip회원들을 위한 스마트폰 전용 어플을 개발하여 회원들이 빠르고 쉽게 전문가, 연구원과 직접적인 소통,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회원들은 더욱 정확하고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서울제일투자연구소 관계자는 “1억 만들기 프로젝트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투자 정보를 얻고 싶거나, 주식에 투자할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프로젝트 관련 정보와 주식리딩 vip 무료체험 신청 방법, 수익률 공증, 실제 회원들의 이용후기 등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제일투자연구소는 법무법인에서 공증받은 ‘수익률 사실확인 공문 인증서’를 공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