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 13:27 (목)
에버비키니 마마무 다이어트, NS홈쇼핑 2차 론칭 성공리에 마쳐
에버비키니 마마무 다이어트, NS홈쇼핑 2차 론칭 성공리에 마쳐
  • 전유진
  • 승인 2018.08.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에버비키니)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지난 7월 28일 NS홈쇼핑에서 진행된 마마무 다이어트 뺄래 시리즈 2차 론칭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뺄래시리즈는 곱창, 간장게장, 김부각 열풍을 불러 일으킨 먹방요정 화사와 에버비키니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마마무의 몸매관리 제품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에버비키니에 따르면 마마무 다이어트 제품 뺄래시리즈는 출시 6개월만에(제조사기준) 18만개 이상 판매된 자사 대표 제품이다.

특히 뺄래 다이어트 시리즈는 건강한 체중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침에뺄래1은 녹차카테킨, 점심에뺄래2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저녁에뺄래3은 수용성가르시니아캄보지아 등의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다이어트 시 동반될 수 있는 트러블 및 영양 불균형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알로에전잎을 비롯한 각종 비타민, 미네랄도 첨가됐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지난 7월 8일 NS홈쇼핑 첫 론칭 이후 고객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2차 론칭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본격적인 휴가시즌에 돌입하면서 다이어트 보조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본사에서는 홈쇼핑 론칭 이외에 자사몰 추가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올 여름 합리적인 에버비키니의 마마무 다이어트 뺄래시리즈로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최근 타겟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 ‘스마트프로그램’을 론칭 했다. 스마트프로그램은 쉽고 간편하게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일반인부터 직장인, 결혼예정자,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들이 스스로 피부관리, 몸매관리 등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다만 건강기능식품 및 다이어트 보조제 선택 시에는 개인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본인의 건강 상태에 알맞은 제품인지 꼼꼼히 확인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