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9 (금)
사천 대방초, 학교폭력예방 벽화그리기
사천 대방초, 학교폭력예방 벽화그리기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7.23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초, 학교폭력예방 벽화그리기
- “행복한 학교!! 우리가 만들어요.” 

대방초등학교(학교장 : 하정애)는 사천시가 주최하고 사천시 청소년 육성재단(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 주관하는 학교폭력예방 벽화그리기 사업을 작년에 이어 2년째 진행하였다.

학교에서 제일 침침한 스탠드를 외부전문가인 조용훈 선생님의 지도로 6학년 친구들과 담임선생님, 교감선생님,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직원님들이 함께 벽화를 그리면서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고 여름의 더위도 잊은 체 벽화그리기에 푹 빠졌다. 

대방초등학교에서 제일 어두웠던 곳을 제일 밝은 곳으로 변신하기 위한 교장선생님의 배려로 고압세척기를 동원하여 깨끗이 청소한 상태에서 예쁜 꽃을 넣어 완성된 벽화는 아이들의 마음을 밝게 비추는 포인트가 되었다.

학교폭력예방 벽화그리기에 참여한 6학년 남학생은 “땀이 줄줄 흐르는 더운 날씨였지만 우리 솜씨로 학교의 어두운 곳을 밝게 변신시켜 시원하고 톡 쏘는 콜라와 핫도그, 오늘의 간식만큼 맛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작은 보탬이 되어 매우 뿌듯하였다.”며 기뻐하였다.

사천시와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고 사천교육지원청의 지원과 대방초등학교의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노력으로 학교폭력 제로화를 위한 그 날까지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