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추출주사 룩팻으로 군살고민 해결
지방추출주사 룩팻으로 군살고민 해결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2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는 휴가 시즌으로 다가오는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휴가지를 선택과 동시에 휴가 시즌에 입을 옷들과 비키니, 수영복 등을 미리 사놓고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여름이 오기 전부터 다이어트를 준비하여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든 이들도 있지만 급하게 단기 다이어트를 돌입하는 여성들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비키니 수영복이나 래쉬가드 같은 룩을 입기 위해서 복부나 허벅지, 팔뚝 등 노출이 많은 부위의 군살을 제거 하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원하는 부위가 쉽게 빠지면 좋겠지만 내가 원하는 부위의 군살이 제거가 되지 않고 라인도 매끄럽게 정리가 되지 않아 불만족스러운 몸매로 인해 고민이라면 군살제거에 탁월하고 라인을 매끄럽게 정리 해주는 지방추출주사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여름 휴가철을 떠나기 전 몸매를 변화시키고 싶은데 쉽게 개선이 되지 않는 부위의 군살을 제거를 하기 위해 수술적인 방법이 아닌 지방추출주사를 선호 하고 있다. 지방추출주사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로 하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장점으로 급하게 몸매 개선을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

최근엔 미니지방흡입과 지방흡입주사와 같은 간단한 시술을 받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강남삼성라마르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지방흡입주사인 룩팻이 각광을 받고 있다. 룩팻은 지방분해주사와는 달리 지방을 밖으로 추출하는 주사로 시술 후 뽑은 지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달라진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동시에 10부위까지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부위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룩펫은 압박복을 입지 않고 바비테이핑만으로 회복관리가 가능하여 간편함과 편리함을 갖추고 있으며 회복이나 통증에 대한 부담감도 떨쳐낼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하창욱 원장은 “여름 휴가철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몸매 관리를 지방흡입주사 룩팻(LOOK-FAT)을 통해서 여름휴가 계획에 지장 없이 몸매 라인 개선이 가능하고 자신감 넘치는 휴가철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 원장은 “최근 지방흡입주사와 같은 간단한 시술이 보편화가 되고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시술을 통해 효과를 보는 사람들이 늘어났다.”라며 “수술적인 방법이 아닌 간단한 지방추출주사 시술이지만 내가 원하는 라인과 부작용 없이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완성을 원한다면 시술 전 풍부한 경험을 지닌 의료진과의 상담을 충분히 받고, 시술을 받는 것이 내가 원했던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완성 할 수 있고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