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57 (금)
창원, 소통,공감,신뢰 학교급식,
창원, 소통,공감,신뢰 학교급식,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7.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급식 청렴 TF팀 협의회 및 납품업체 간담회 실시

   창원교육지원청(교육장 송승환)은 관내 학교급식 납품업체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급식에 대한 소통·공감으로 도민이 신뢰하는 청렴한 창원 학교급식 실현을 위한 학교급식 TF 협의회와 납품업체 간담회를 2018.7.12.(목) 실시하였다. 

영양교사 및 교육지원청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학교급식 청렴 TF팀’은 식재료를 공급하는 납품업체와 학교급식관계자들 상호간 모니터링 내용을 검토하고, 안전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을 제공받아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는 학교급식의 취지를 살려 청렴한 학교급식 운영 방안 모색 및 학교급식관계자와 납품업체간 서로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송승환 교육장은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건강한 학교급식은 좋은 식재료를 공급하기 위한 납품업체의 수고가 있어 가능한 것이며, 앞으로 간담회를 통해 식재료공급업체와 학교급식관계자의 소통하는 시간을 통하여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이며, 업체도 학교급식 일원으로 사명감을 가지고 학교급식에 최선을 다해 줄 것” 당부하였다.

또한, 납품업체와의 간담회는 식재료 공급업체 대표자와 학교급식 청렴 TF팀이 양측을 대표하는 입장에서 서로간의 어려움 및 건의사항을 공유하고, 개선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소통과 이해의 자리가 되었다. 
<자료문의> 창원교육지원청 체육건강과 담당자 강순정 ☎210-04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