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가 선택한 맞춤형 단독주택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
수요자가 선택한 맞춤형 단독주택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과 여유를 갖춘 주거문화를 제시하며 고객 맞춤형 주택 설계로 각광 받고 있는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 2차가 분양에 돌입해 훈풍이 불고 있다.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성공하며 1차 분양이 성황리에 마무리 된 타운하우스로 2차 분양이 시작돼 수요자가 먼저 찾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 2차의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전화예약 후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로 방문하면 된다.

명품주거단지 타운하우스로 경기도 용인시 동천동 일대에 들어서는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은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새로운 주거 트랜드를 선도하며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 삶을 실현시켜주는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답답한 도시 환경과 층간 소음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꿈꾸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는 우수한 환경이 형성된 용인시 동천동에 자리한다. 하지만 지역 개발 계획도를 살펴보면 여유로움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단독주택지가 다소 부족해 아쉬움으로 남기도 했다.

이에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는 동천2지구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주거지로 들어서 더욱 돋보이고 있다. 또한 동천동과 인근 고기동의 구마을의 도시가스, 필지 등의 문제를 해결해 만족도를 높였다.

맞춤 설계 및 비용 설정이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신흥단독주거지라는 탁월한 입지를 선점했고, 건축에 대해선 기본형 외에 고객과 같이 상담해 고객의 특성에 맞게 조율할 수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장점으로 작용한다. 단지는 판교와 분당은 5분 거리며, 강남권까지 15분 만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주요도로는 용서고속도로와 신분당선인 동천역 등이 있다. 동천2지구의 모든 편의시설이 인근에 밀집해 있고, 초등학교와 유치원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용인 동천동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는 토지를 개별 등기할 수 있는 차별화된 타운하우스로 이미 1차분양이 성공적으로 마감됐다”며 “이번 2차분양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빠른 마감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