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32 (목)
지입차 전문 은하수물류, 지입차주 위한 월 매출 보증제 도입과 화물지입 교육 등 시행
지입차 전문 은하수물류, 지입차주 위한 월 매출 보증제 도입과 화물지입 교육 등 시행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7.1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은하수물류

지입차 전문업체 은하수물류가 지입차주들의 고충을 반영한 월 매출 보증제 도입과 초보 차주들을 위해 지입차량 정보를 제공하고 화물지입에 관한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지입차 사업에 뛰어드는 초보자들에게는 업체 선정이나 계약금과 관련된 업무가 어렵고 낯설 수 있다. 실제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지 않을 경우 계약금을 날리고 사업을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입차 전문업체와의 연계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지입차 전문업체 은하수물류는 1톤화물지입, 5톤화물지입 등 화물지입 초보 운송업자를 배려해 지입차량 정보를 제공하고 화물지입 업무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또 지입차 사업 초보자들을 위해 1:1 맞춤 상담을 실시하고 무료 블랙박스 설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정수입 및 노선 보장 등을 포함한 월 매출 보장제도를 도입하여 화물 지입 차주들의 고충을 반영했다. 전문 직영배차팀 운영 등의 물류 선진화 시스템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표준위수탁계약과 지입차주 재산권 보호 등 지입제도 또한, 단계적으로 개선할 예정으로 화물 지입차 운송업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물류 운송의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은하수 물류는 기업 전문 물류업체로 직영배차팀 운영 등을 통해 선진화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그 동안의 축적된 노하우로 물류경쟁력 강화는 물론, 국가 중요 산업인 물류산업의 발전을 위해 물류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선탑, 안전교육 등으로 운전자의 안전성을 강화하며, 수·배송 등의 물류업무에 필요한 교육으로 시간의 단축과 차주들의 전문적인 업무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매출보증제를 실시하여 초보 차주들이 업무에 적응하면서 생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고 있다.

은하수 물류 관계자는 “화물지입차 차주들의 고충을 반영한 월 매출 보증제 도입과 초보 차주들의 원활한 업무 적응과 전문적인 업무능력 배양을 위해 필요한 교육과 지원 등을 계속해서 시행할 예정입니다. 차주들의 안전과 화물의 안전 등을 위해 안전에 있어서도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여 안전성을 강화하고 지입전문 업체로서의 체계를 갖춰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