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09 (목)
대구 에어컨 이전설치 전문기업, 조은에어컨
대구 에어컨 이전설치 전문기업, 조은에어컨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7.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조은에어컨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폭염특보가 발령될 정도로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여름 가전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기상청은 예년보다 장마 기간이 짧아지면서 폭염은 앞으로 한 달 가량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가전업계에서는 에어컨의 수요가 역대 최고치를 작년보다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에어컨 수요가 늘어나면서 에어컨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불만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몇몇 업체에서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에어컨을 판매해 놓고, 설치 및 AS를 통해 추가금을 받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에어컨을 구매할 때에는 가격 이외에도 설치유무와 AS내용 등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대구 에어컨 이전설치 전문기업 조은에어컨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설치 및 AS까지 책임을 지고 있는 조은에어컨은 에어컨 수요가 많은 시기에도 20년 이상의 전문가가 직접 에어컨을 당일 설치를 약속한다. 여름철 급증하는 수요에 대비해 미리 고객관리방안을 수립해 둔 덕분이다.

대구 에어컨 이전설치 전문기업인 만큼 조은에어컨은 벽걸이 에어컨, 소형 에어컨, 무풍 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멀티형 에어컨, 천장형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스스템 에어컨, 중대형 에어컨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 판매는 물론, 중고 에어컨의 매입 및 판매, 수리, 시공까지 에어컨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어컨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종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조은에어컨은 에어컨 설치만 20년을 넘게 해온 전문가들이 직접 고객사를 방문하여 견적을 내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어컨 시공 및 설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조은에어컨의 무료 견적 서비스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