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9 06:15 (금)
실투자금 2억원대부터 시흥 정왕 ‘정왕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주목
실투자금 2억원대부터 시흥 정왕 ‘정왕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주목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환금성을 확보한 투자처들은 언제나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대표적인 투자처로 대명건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가 꼽힌다.

수익형 부동산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경쟁력 있는 금융혜택까지 갖춘 투자처로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263-1,2번지에 들어선다.

현재 지식산업센터 분양 및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 분양이 동시에 진행 중인 시흥 정왕의 새로운 지식산업센터로 주목 받고 있다.

상업시설, 지원시설, 공장 등이 들어서는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시화공단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상 10층, 연면적 10만8923㎡에 달하는 규모로 내부에는 공장 382호실, 상가 119호실과 상주업체 직원들의 숙박 해결이 가능한 기숙사 148호실(층고 4.5m)로 구성될 예정이다.

실투자금은 2억원대부터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지상 1층은 3.3㎡당 분양가가 70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새로운 시흥 지식산업센터로 가격 경쟁력이 돋보이며, 취등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중도금 무이자 대출, 정책자금 최대 80% 대출 등 다양한 금융혜택까지 마련돼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특히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는 수익형 부동산 틈새투자처로 각광 받고 있다.

다양한 특화설계 도입 등을 토대로 효율적인 관리비가 책정될 것이란 기대감이 전해져, 입주기업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 내부에는 국내 최대 9.2m 주차 램프 폭과 드라이브인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5톤 차량 진입이 가능하고, 층고는 6~7m에 달해 실내 공간을 복층으로 활용 할 수 있다.

또 1㎡당 1.5톤의 하중도 감당할 수 있는 내구 설계가 도입되며, 공용 에어컴프레셔실 등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데도 소홀함이 없다. 여기에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594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시화산업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시화 공구와 유통상가 등이 가깝다. 우수한 교통인프라가 구축된 사업지로 정왕역과 군자분기점 및 정왕IC, 서안산IC, 남안산IC 등이 근접한 거리에 있다. 인천 및 광명, 부천, 안산, 안양시가 20㎞ 이내 거리에 자리하며, 주요도로는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이 있다.

한편,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의 시행 수탁자는 생보부동산신탁이 맡았고,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 1262-5번지 1층에 자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