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구산중, `행복충전 문화체험`
김해구산중, `행복충전 문화체험`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8.07.09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관련 직업체험…시험스트레스 날려

 김해구산중학교(교장 최태환)는 자기주도적 학습 `구산공부방` 참여 학생과 봉사동아리 `행복두드림 난타반` 학생들 중에서 희망하는 20명을 대상으로 1학기 2차고사가 끝난 다음날인 지난 7일 CGV 김해점에서 3D 영화인 `앤트맨`을 관람했다.

 특히 이날 영사실 탐방 및 영화관련 직업체험을 실시함으로써 시험스트레스와 장마철의 습하고 후덥지근한 무더위 스트레스를 몽땅 날려 버리는 행복충전 문화체험활동을 하는 계기가 됐다.


 최태환 교장은 "본교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를 운영하면서 진로 진학과 자유학기제 자유학년제 등과 연계해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행복교육 행복학교가 될 수 있는 다양하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갖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날 참여한 학생들은 "자기주도적 학습인 `구산공부방` 에 참여하면서 그날 배운 과목들을 복습하고 다음날 배울 학습부분 예습하면서 성적이 많이 올라 뿌듯했다"고 밝혔다.

 또 "영사실을 탐방하면서 영화가 만들어 지는 과정 및 일반 영화와 3D 영화의 차이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됐으며 1학기 2차고사가 끝난 토요일에 친구들과 선후배가 함께 한 문화체험 활동이라 더욱 많이 행복한 토요일이었다" 고 말했다.





김해구산중학교 학생들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CGV 김해점에서 3D영화 앤트맨을 관람하는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