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14:15 (월)
대전 밝은누리안과, 부작용 예방과 시력의 질을 높인 스마일라식X
대전 밝은누리안과, 부작용 예방과 시력의 질을 높인 스마일라식X
  • 전유진
  • 승인 2018.07.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밝은누리안과 이성준 원장

직장인 이하늘(29)씨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이용해 그동안 미뤄왔던 시력교정술을 하기로 결심했다. 시력교정술을 받기 전, 먼저 지인의 소개로 안과를 찾아 시력교정을 위한 정밀검사를 받았다. 워낙 어려서부터 눈이 나빠 안경 없이는 단 하루도 생활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그녀에게 안경이나 렌즈로부터 벗어나는 일이란 그동안 꿈꿔왔던 것 중 하나였다. 하지만 짧은 휴가기간 동안 어떤 수술을 해야 좀 더 안전하고 빠르게 회복이 될지 큰 고민에 빠졌다.

최근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밝은누리안과는 수술 후 부작용 예방과 시력의 질을 업그레이드 한 ‘스마일라식X’를 소개했다.

스마일라식이란, 기존의 라식이나 라섹과는 달리 최소의 각막 절개(2mm)로 수술을 하는 만큼 각막 보존력이 높아 안구건조증이나 빛번짐 등의 부작용을 낮춘 수술 기법이다. 또한 수술 후 회복기간이 거의 필요하지 않고 수술한 바로 다음부터 세안이나 샤워, 화장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하다.

스마일라식X는 이런 스마일라식을 업그레이드 한 스마일라식이다. 스마일라식X는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안구건조증이나 원추각막 등의 부작용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안전은 물론 빠른 회복, 수술 후 시력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다.

또한 스마일라식X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스마일 권위자 대전 밝은누리안과의 이성준 원장이 직접 집도하는 시력교정술이다.

스마일라식을 개발한 독일 ZEISS사로부터 ‘Best Skilled SMILE Doctor'로 선정된 이성준 원장은 매년 세계 권위있는 안과학회에 초청되어 스마일라식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국내 의료진으로 2018년 올 한해 동안에도 ASCRS(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APACRS(아시아태평양백내장굴절수술학회)등 세계 주요 안과학회에 이성준 원장의 스마일라식 연구결과가 연속 채택되었다.

또한 이성준 원장은 2018년 4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었던 ‘2018 ZEISS Asia Pacific Refractive Symposium’ 에 ‘SMILE MASTER’ 의 자격으로 참석해 스마일라식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참석한 세계 의료진들에게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