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21:36 (월)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 U+ 초고속 인터넷가입,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 U+ 초고속 인터넷가입,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7.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펭귄통신

최근 소비자들의 인터넷 가입 주기가 짧아지고 있다. 3년 약정 시 약정만기까지 사용하는 것 보다 1년 주기로 통신사를 옮기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인터넷의 경우 약정만기에 가까워질수록 위약금이 불어난다. 따라서 1년이 지난 시점에서 타 통신사로 새로 가입하며 적은 위약금을 내고 사은품으로 받은 현금으로 수익까지 내는 것이다.

또한 인터넷 가입 시 통신비절약을 위해 유무선 결합할인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 가입 시 사용중인 핸드폰과 동일한 통신사로 결합 신청할 경우 통신비용을 추가 절감할 수 있게 된다.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거주 중인 박 모양(25)은 최근 이사로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던 중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알아보던 중 글로 보기에는 복잡하고 어려움이 있어 포기하고 말았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각 통신사별 결합상품을 어떻게 해야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을 가입했을 경우 할인받을 수 있지만, 이러한 내용을 알려주는 곳이 없기 때문이다.

현재 네이버 카페를 운영 중인 온라인 공식인증 대리점 ‘펭귄통신’에서는 통신사별 가입조건 및 혜택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해놓았으며, 핸드폰·인터넷·TV 상품에 대한 결합할인도 이해하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3년이상 고객센터에서 근무한 전문 상담사들이 1:1 무료컨설팅을 통해서 고객에게 맞는 상품 및 결합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 인터넷가입 커뮤니티 카페 ‘펭귄통신’은 서울, 경기, 강원, 광주, 대구, 대전, 전주, 부산, 울산, 인천, 제주 등을 대상으로 인터넷 가입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펭귄통신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