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51 (금)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 스포츠조선 반영구화장부문 브랜드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 스포츠조선 반영구화장부문 브랜드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7.0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국내 뷰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스포츠조선에서 2018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을 받고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반영구아카데미와 반영구수강 등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유미코리아 아카데미는 취업과 창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진행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써 해당 기관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현직 전문가를 최다 배출해 국내 1위 배출률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는 한국뿐아니라 세계적으로 반영구화장 기술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틴트입술, 속눈썹 등 반영구 화장을 배우고 싶어 하는 이들을 책임지고 전문가로 길러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등이 스포츠조선에서 인정받아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듯 보인다.

유미코리아는 4년 연속 반영구화장 최우수교육기관 수상 및 4년 연속 국제뷰티기능대회를 주최하고 있는 반영구아카데미이기도 하다. 또한,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체계적 교육 커리큘럼과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에 대한 수강생의 만족도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국내 최초 OSBS(One Stop Beauty System)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3-STEP 마스터책임교육을 실시하고 수강생들에게 취업연계기회와 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는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중국 등 해외시작으로 국내 반영구 기술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으며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는 평이다.

눈썹문신학원으로도 많이 알고있는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정수정 대표원장은 “수강생들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을 준비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해외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러한 노력들이 모여 지금의 유미코리아를 지탱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브랜드 대상과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게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한편, 유미코리아는 지난 5월 말 국내 최대규모 반영구학원으로 강남 본점을 확장기념 7월 수강료할인,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선착순 90만원 상당의 반영구화장 머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 문의와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