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17:41 (일)
제주도 스쿠터 대여점 탐라스쿠터 “스쿠터 전용 여행 지도와 함께 안전한 낭만 여행하세요”
제주도 스쿠터 대여점 탐라스쿠터 “스쿠터 전용 여행 지도와 함께 안전한 낭만 여행하세요”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7.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탐라스쿠터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가볼 만한 곳들을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미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로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들은 여행계획을 세우고 아직 여름휴가 계획이 없는 여행객들은 지인들에게 여행하기 좋은 곳을 추천받아 국내외 갈만한 곳으로 여름 여행지를 결정할 것이다. 

섭지코지, 협재 해수욕장, 카메리아힐, 다양한 테마파크 등 유명 관광지가 집약 되어있는 제주도는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국내 여름 관광지로 많은 이들이 추천, 여행 코스를 알차게 계획할 경우 1박 2일 여행은 물론 2박 3일 여행으로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다. 이런 이유로 커플은 물론 친구, 가족 단위의 많은 여행객이 여름 여행지로 제주도를 찾는다. 

제주도 여행하면 렌터카를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제주의 곳곳을 더 천천히 눈으로 담고 또 여유롭되 실속 있는 제주도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스쿠터 대여도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탐라 스쿠터는 지난 2004년 오픈한 제주도 스쿠터 대여점으로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 여행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제주도 오토바이 대여점 탐라 스쿠터에는 혼다 줌머50, 비노50, 미오50 등의 50cc스쿠터와 110cc 스쿠터인 혼다 벤리110, 125cc 스쿠터인 뉴카빙Ⅱ125, 비본125, 혼다PCX125 등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스쿠터들이 구비되어있다. 그래서 이곳을 방문하는 남녀 여행객 누구나 본인의 체형에 맞는 오타바이를 선택해 낭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쿠터 운전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자전거만 탈줄 알면 탐라스쿠터에서 제공하는 스쿠터 자체 교육을 통해 안전한 스쿠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제주공항 스쿠터 렌트 전문점 탐라 스쿠터에서 스쿠터를 렌트할 경우 포켓용으로 만들어진 스쿠터 전용 여행지도를 함께 제공한다. 스쿠터 전용 여행지도에는 스쿠터로 가기 힘든 길 등이 표시되어있어 더욱더 안전한 제주 스쿠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 헬멧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여름철에는 특별히 피부 보호를 돕는 버프 토시 등을 제공, 고객을 향한 세심한 배려로 제주도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제주도 여행코스 등, 계획이 없는 여행객들이 방문할 경우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호텔 등 제주 숙박지 추천과 제주 맛집 추천은 물론 여유로운 일정까지 친절하게 알려준다.    

제주도 오토바이 렌트 전문 탐라 스쿠터의 관계자는 “커플 여행, 친구끼리 여행,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오시는 분들이 정확한 날씨를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매일 제주 하늘 사진을 올린다. 내비게이션 없이 가고 싶은 데로 가다 보면 누구나 가는 길, 획일화된 관광이 아닌 나만 아는 제주도의 숨은 비경을 발견하는 등, 제주의 신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꽃향기와 시원한 바람, 푸른 하늘과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더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 스쿠터 투어로, 여러분의 지친 삶에 힐링을 선물하길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번 여름 바캉스, 느린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제주 스쿠터 여행은 낭만적인 순간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