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8 17:05 (화)
브레인 게임존 궁동점 이광섭 대표 “방탈출카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아”
브레인 게임존 궁동점 이광섭 대표 “방탈출카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아”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7.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브레인게임존 이광섭 대표

최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내 여가문화로 방탈출 카페가 주목받고 있다. 

이중 브레인 게임존 대전 궁동점 이광섭 대표는 “실내 인테리어 및 DIY가구 제작의 이력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진과 함께 콘텐츠의 기계장치 외 전 분야를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브레인게임존은 본점의 성공적인 인큐베이팅을 바탕으로 회원제 도입과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성인은 15%, 중학생‧고등학생일 경우 35%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브레인게임존은 방탈출 콘셉트의 이색테마카페로 방탈출카페와 함께 컨텐츠 연구를 위해 설립한 컨텐츠연구소(테마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브레인게임존 궁동점의 이광섭 대표는 “인테리어 업체 경력과 DIY가구 디자인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룸 개발과 함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체험 위주의 테마부터 근처에 위치한 카이스트 대학교에서 온 학생들도 쉽게 탈출하지 못할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테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브레인게임존은 즐겁고 건강한 놀 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제 1의 목표로 한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여가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방탈출카페를 필두로 하여,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외 놀이 콘텐츠를 개발하고, 건전한 여가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것이 해당 기업의 철학이다. 

브레인게임존의 이광섭 대표는 “이색데이트장소로서 방탈출카페를 기획하고 운영해 성공적으로 본점을 안착시키고 궁동점을 열게 되었다”며 “최근 많은 방탈출카페가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브레인게임존만의 장점을 극대화 하기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