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을 기반으로 한 순한화장품 브랜드 '포엘리에', 수원 AK타운 입점
향을 기반으로 한 순한화장품 브랜드 '포엘리에', 수원 AK타운 입점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7.0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포엘리에

향을 기반으로 한 순한화장품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7월 1일부터 수원 AK타운 2층 태그온뷰티에서 오프라인 판매와 AK온라인몰 판매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엘리에는 사랑의 설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겠다는 이념으로 제품을 연구해온 화장품 브랜드다.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날 수 있었던 해당 브랜드는 지난 5월 서현 AK플라자 분당점 입점을 시작으로 수원 AK타운에도 입점하며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여름철 청결에 더욱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화장품, 청결제품들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이 브랜드는 여성청결제와 남성청결제뿐만 아니라 향취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너퍼퓸 3종을 선보였다. 

수원 AK타운 2층 태그온뷰티에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4세이상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와 젠티가이 포맨 그리고 지속력이 좋은 이너퍼퓸 3종 등 전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 사진=포엘리에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바로 구매가 가능한 오프라인 판매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수원 AK타운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러비레이디 여성청결제, 젠티가이 포맨 남성청결제를 구매시 선착순으로 파우치를 증정,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스킨톡 마스크팩 1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하고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우치와 마스크팩 선착순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 AK타운 태그온뷰티 포엘리에 코너 혹은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