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5 (금)
전주 백구가구단지 신혼 혼수가구 전문점 전주가구스타, 리클라이너 쇼파, 샤무드 쇼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인기 가구 오픈 세일
전주 백구가구단지 신혼 혼수가구 전문점 전주가구스타, 리클라이너 쇼파, 샤무드 쇼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인기 가구 오픈 세일
  • 김영호
  • 승인 2018.06.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대전, 논산, 전주, 백구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가구들을 가격 비교도 할 수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공장직영으로 거래를 진행하기에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침대, 매트리스, 소파, 장롱, 거실장, 식탁 등 인기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 세트를 한 곳에서 가격비교와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진열가구, 한정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며 갓 오픈한 신생가구점이기에 훨씬 저렴하게 가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천안에 본점을 두고 있는 가구스타가 전주에도 또 하나 생겼다. 똑같이 신혼 혼수가구 전문점으로써 인기있는 샤무드쇼파를 비롯하여 리클라이너 쇼파, 가죽 쇼파, 4인용 6인용식탁, 우드슬랩테이블, 월넛식탁 등의 할인율을 높여 많은 손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새기고 싶다”라며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도 있을뿐더러 사은품 행사들도 진행하오니 많은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