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9 (금)
문신제거 치료보장제란? 통증 최소화한 타투제거 피부과 맞춤치료가 중요
문신제거 치료보장제란? 통증 최소화한 타투제거 피부과 맞춤치료가 중요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마음에 들지 않거나 취업, 결혼 등으로 문신제거 시술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타투제거는 피부에 주입된 색소를 첨단레이저로 제거하는 시술로 문신 지우기를 결정할 때에는 안정성이 검증된 장비가 있는 피부과와 전문 병원에서 진행되어야 부작용과 피부 흉터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지울 때 더 큰 통증과 기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문신제거는 단순히 저렴한 문신제거비용과 홍보성의 문신제거후기보다 다년간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진단 후 첨단 문신제거레이저로 1:1 치료받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별로 문신제거비용과 치료 기간이 달라지는 타투제거는 평균 10회 전후로 진행되며 문신색소만을 제거하되 주변 피부조직의 손상은 거의 없어야 만족도 높은 문신제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문신 색소의 침착 깊이와 개인의 피부 상태 등을 고려하여 만족높은 타투지우기를 위해서는 정밀한 검사를 통해 정확하게 파악한 뒤  주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진행해야 한다. 안전한 문신 지우는법으로 레이저 장비를 이용하여 피부 상처와 켈로이드 흉터, 피부염 등을 최소화한 문신지우기가 가능하다.

반영구문신, 흑백문신, 컬러문신, 눈썹, 아이라인, 대형문신, 레터링문구 문신 등 다양한 종류의 문신제거가 가능하며 타투제거레이저 장비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문신제거병원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타투제거 치료보장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문신제거레이저 7대를 갖추고 있는 차앤유 유종호대표원장과 이야기를 나눴다.

▲ 사진=차앤유 100여명 전문 의료진 매주 교육

Q. 안전한 피부과 문신제거 시술 받으려면?

아이라인문신과 눈썹, 패션문신, 레터링, 흑백, 컬러문신 등 타투 새긴 종류에 따라 개인별 가장 적합한 맞춤 문신제거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첨단 문신제거레이저는 피부 속 문신 색소를 제거하는 시술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주변 피부조직에 열적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지우고자 하는 색소만 선택적으로 파괴해야 하며, 피부 내부 색소를 분쇄해주어 색소가 밖으로 배출되도록 유도합니다.

타투제거 통증과 흉터는 다수의 경험을 갖춘 숙련된 의료진이 1:1 진행, 차별화된 첨단 문신레이저와 색소레이저로 치료해야 이러한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최초 쓰인 염료와 환자분의 문신 색소 깊이를 고려하여 적정 조사 강도와 파장을 가진 문신레이저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사진=세계피부과 의료진 교육 및 라이브세미나 진행

Q. 첨단 타투제거 레이저의 효과는?

피부 깊숙한 층에 색소가 들어가 있는 문신은 주변 피부 표피나 진피층에는 손상을 입히지 않고 색소만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첨단 문신레이저 종류로 큐스위치 엔디야그, 큐스위치 알렉스, 피코웨이, 피코슈어, 스펙트라, VRM3, 클라리티레이저 등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환자분에게 가장 알맞은 레이저 장비로 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별 피부타입과 문신 종류, 색소 깊이와 넓이를 고려하여 적절한 치료횟수를 예측한 후 진행하는 차앤유는 첨단 문신레이저 스펙트라와 VRM3 레이저, 클라리티 색소레이저로 맞춤진료 설계하여 부작용, 흉터, 통증 걱정 거의 없이 문신색소만을 파괴합니다.

스펙트라 타투레이저는 매우 짧은 시간 (약1억분의 1초)에 높은 에너지가 순간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주변 피부조직에 열적 손상을 최소화,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며 치료 후 흉터가 거의 없는 편입니다. 클라리티 문신레이저는 거의 모든 시술에서 통증이 거의 없는 장점과 9가지 서로 다른 팁으로 다양한 종류의 타투제거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분의 피부타입별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VRM3 색소레이저는 컬러, 잉크, 먹물문신에 효과적으로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 제거하기 때문에 피부 주근깨잡티나 색소, 악성기미, 검버섯 등의 깊고 진한 색소질환 제거와 피부재생에 효과적입니다.

▲ 사진=차앤유 20여명 피부전담의사와 100여명 전문 의료진

Q. 문신제거 전문병원 선택 시 고려해야할 사항은?

올바른 타투제거를 위해선 매우 짧은 시간 (약1억분의 1초)에 높은 에너지가 순간적으로 나오는 첨단레이저 장비들을 갖추고 있는 전문 병원인지, 숙련된 의료진이 1:1 맞춤진료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신지울 때 색소를 잘게 파괴하며 주변 피부에 손상을 최소화하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저렴한 문신제거가격보다 모든 종류의 문신색소 제거가 가능하면서 예민한 피부도 자극없이 안전하게 제거 가능한 문신지우는곳인지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허가 불법적인 타투지우는 곳은 문신제거흉터와 각종 피부질환, 피부염, 피부괴사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부작용 방지를 위해 피해야 하며 섬세한 시술과 노하우로 안전성이 검증된 문신제거레이저를 갖춘 피부과와 전문 병원에서 덜 아프게 치료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문신제거 전후 치료결과 확인과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문신제거비용과 ‘치료보장제’로 문신이 제거될 때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문신지우는 병원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Q. 타투 제거 ‘치료보장제’란?

치료보장제란 문신제거 패키지로 시술 받을 시 병원에서 예측한 횟수가 지나도 문신이 다 제거되지 않고 남아 있을 경우 추가 문신지우는비용 없이 제거될 때까지 보장해드리는 제도입니다. 차앤유에서는 1:1 개인별 맞춤 치료로 타투지우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면서 효과는 책임지는 문신제거치료보장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문신지우는방법은 숙련된 의료진의 정교한 실력에 따라 결과와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문신제거잘하는 병원에서 1:1 충분한 진단 후 첨단 타투제거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문신제거 시술을 책임지는 문신치료보장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병원에서 칼라, 흑백, 레터링, 반영구문신제거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문신제거를 계획하고 있다면 원하는 제거기간보다 2~3개월 정도 여유있게 받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한편 차앤유 유종호원장은 대한 미용레이저의학회 화장으로 세계 피부과 의료진들을 대상 교육, 세계 피무미용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김용판 경찰청장으로부터 청소년 무료 서울문신제거 시술 감사장을 수여 받은 바 있다. 차앤유는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과 100여명 전문 의료진이 협력하여 1:1 맞춤 타투제거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