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8 16:29 (화)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푸짐한 한정식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푸짐한 한정식
  • 김영호
  • 승인 2018.06.2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부터인가 가성비 좋은 국내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있다. 가성비는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큰 것을 부르는 가격 대비 성능의 준말로 여행의 또 다른 중요요소로 자리잡았다.

합리적인 여행비용에 큰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있는 곳은 바로 거제도이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거제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 풍부한 먹거리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중 하나이다.

거제도가볼만한곳으로 거제 모노레일은 국내 최장거리, 최장 시간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바람과 풍차가 있는 바람의언덕과 몽돌로 이루어진 학동몽돌해변, 지중해 느낌의 외도보타니아, 거제씨월드 등이 있다. 다양한 관광명소를 여유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거제 대명리조트나 거제도 펜션을 예약 후, 거제도 1박2일여행, 거제도 2박3일 여행의 일정으로 즐기는것이 좋다.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식도락과 가성비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곳으로는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이 있다. '물레방아한정식'은 전국5대한정식 중 한 곳으로 100석이상의 큰 실내와 넓은 주차시설을 갖춘 대규모 거제도 한정식집이다.

현대와전통을 절묘하게 접목시킨 세련된 인테리어와 남해의 품격있는 한 상 차림으로 거제도 상견례 장소, 돌잔치, 고희연 등 모임장로 예약이 많다.

거제도 밥집 '물레방아한정식'의 메뉴는 프리미엄 한상차림, 오리불고기 한상차림, 장어구이 한상 차림 등 코스요리로 준비되어 있다.

프리미엄 한상차림은 돌솥밥, 보쌈, 잡채, 버섯 탕수육, 버섯불고기, 기타 정찬이 차려지며 이 메뉴에 오리불고기와 생선회가 추가되는 오리불고기 한상차림과 장어구이, 생선회, 육회, 버섯불고기, 보쌈, 잡채 등이 추가 되는 장어구이 한상차림이 베스트메뉴다.

메뉴의 가격은 15,000원부터 25,000원까지 모두에게 부담 가지 않는 가격으로 거제도 현지의 특산물과 당일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거제도 자연의 맛으로 미식가들에게도 호평인 '물레방아한정식'은 거제포로수용소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