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8 (토)
가슴성형, 보형물이 두렵다면 가슴필러 채움브라 고려해볼 수 있어
가슴성형, 보형물이 두렵다면 가슴필러 채움브라 고려해볼 수 있어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6.2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대부분의 여성들이 몸매관리에 매진하고 있다.

보통 몸에 지방이 있는 경우에는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을 통해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하지만, 가슴이 상대적으로 빈약하고 볼륨감이 부족한 경우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렵다.

때문에 최근에는 가슴성형을 통해 콤플렉스를 해결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가슴성형의 경우 크게 가슴보형물과 가슴자가지방이식 그리고 가슴필러 3가지 방법이 있다. 이 중 대부분 잘 알고 있는 방법이 바로 가슴보형물과 가슴자가지방이식이다. 빠른 시간 안에 가슴 볼륨감을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가슴보형물의 경우 마취에 대한 부담감과 회복에 대한 부담감으로 망설이는 경우가 있으며, 가슴자가지방이식의 경우 마른 체형의 경우 지방추출이 제한되어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만큼의 볼륨감을 완성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가슴보형물과 가슴자가지방이식의 단점을 보완하여 진행되는 것이 바로 가슴필러시술이다.

가슴필러는 간단한 주사시술로 진행되고 있어 마취와 절개에 대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는 시술이다.

가슴필러란 필러를 사용해 가슴부위에 가슴사이즈와 크기를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완성할 수 있다. 비수술, 비절개를 통해 진행되며 회복 과정 없이 시술 후에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휴가를 앞둔 여성들이나 빠른 변화를 원하는 여성, 자연스러운 가슴 볼륨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가슴필러는 부위별로 조금씩 필러를 주입하기 때문에 가슴모양이나 크기로 인한 불만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며, 가슴성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작용이 적은 편이지만 개인에 따라 멍이나 붓기가 있을 수 있어 시술 전에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시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실제 가슴필러 채움브라를 진행하는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은 “일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흉터와 회복기간이 상당기간 걸리기 때문에 부담스러워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채움브라의 경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짧고 수술이 아닌 시술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오일영원장은 “보통 30~100cc씩 주입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만들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오일영원장은 “가슴필러 부작용 예방을 위해선 검증된 정품 필러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하며, 가슴필러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