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02 (토)
피부재생력 향상 위해 피부과 방문해 연어주사 등 다양한 시술법 상담하는 사람들
피부재생력 향상 위해 피부과 방문해 연어주사 등 다양한 시술법 상담하는 사람들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힐즈성형외과피부과 이혜정 원장

A 씨는 나이가 들면서 처진 피부와 주름 등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며 사는 지역 연신내피부과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기도 했고 피부재생력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기도 했다.

최근 위 사례처럼 진행되는 피부 노화로 안티에이징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어두운 인상을 주는 다크서클이나 노화로 인해 얇아진 피부, 잔주름 그리고 기미나 잡티 등의 증상은 피부재생력이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것으로 이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노화 진행을 늦추기 위한 시술이 동안 피부 관리의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피부 속 진피에 직접 세포재생물질을 넣거나 재생을 촉진하는 성장인자를 넣어 피부 구조를 복원시켜주는 연어주사, 샤넬주사, 아기주사 등이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피부재생주사는 인위적으로 인공물을 주입해서 꺼진 부분을 보완하거나 보톡스를 주입하여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아닌 인체의 DNA 구조로 이루어진 생체 적합 물질을 피부에 직접 주사하여 피부가 자체적으로 재생될 수 있게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은평구 더힐즈성형외과피부과 이혜정 원장은 피부재생력을 높여주기 위하여 힐즈주사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히며 “피부 재생 근본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Polynucleotide)에 다양한 성장인자(growth factor)를 섞어 업그레이드 된 연어주사인 힐즈주사를 통해 더욱 확실한 피부힐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의료진들은 은평구피부과에서 가장 저렴한 병원, 가장 잘하는 곳 등 홍보성 짙은 내용의 광고를 맹신하지 말 것을 조언했다. 특히 피부재생주사의 경우 사용되는 물질 자체가 고가이고 주입되는 용량만큼 가격이 측정되기 때문에 저렴한 병원에서 시술하는 경우 그 효과가 떨어질 수 있음을 경고했다. 또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 방문해 충분한 상담을 진행 후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구파발 더힐즈성형외과피부과 이혜정 원장은 “힐즈주사는 다른 피부재생주사와 마찬가지로 생체적합물질로 이루어져 이물감이 없고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시술이며 시술 시간은 약 30분 정도로 짧고 시술 다음날 붉은끼와 주사자국이 사라지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하며 “피부 건강을 위한 재생 치료는 모든 피부 치료의 기본으로 힐즈주사를 통해 피부의 근원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