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4 (수)
KT SK LG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설치 후 현금사은품 지원 받아 이득 봐야
KT SK LG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설치 후 현금사은품 지원 받아 이득 봐야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인터넷서포터

KT·LG·SKT·SKB 인터넷가입자 수가 2,000만명이 넘어선 가운데 보다 효율적이고 저렴하게 인터넷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통신사마다 새로운 상품을 주기적으로 출시하며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소비자들은 실질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원하고 있다.

3사 통신사 공식 인터넷신청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LG유플러스, KT올레, SK텔레콤 초고속인터넷가입으로 가장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지원 받는 방법과 인터넷결합상품비교 후 인터넷신청을 하는 것이 합리적이다”라고 조언했다.

실제로 통신요금절약을 원하는 알뜰족은 인터넷TV결합상품 비교가 가능한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으며 인터넷 통신비 절감과 더불어 인터넷가입현금지원으로 이득을 보고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는 편이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소비자 중 재약정 고객이 아닌 인터넷변경 혹은 인터넷신규가입자라면 인터넷설치 후 상품권 및 현금지급을 받을 수 있지만 ‘인터넷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고 강조해 사은품 금액만 앞세워 홍보하는 인터넷가입업체는 조심하는 것이 유리하다.

간혹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악용해 인터넷가입 접수 건수에만 치중하고 상담 및 최저요금설계 서비스를 소홀하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요금설계 컨설팅 및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는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로 선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올레KT,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전국인터넷신청이 가능한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신청현금사은품 무사고 인증 업체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아 업계 유일 5회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온라인 판매처이다. 인터넷신청·변경·개통 관련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지인추천, 신혼부부, 대학생 특별 사은품 지원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한 추가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