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22:57 (토)
‘세컨디바이스매니아’, LG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 출시기념 공짜 이벤트 진행
‘세컨디바이스매니아’, LG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 출시기념 공짜 이벤트 진행
  • 신동길 기자
  • 승인 2018.06.2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LG 카카오리틀프렌즈폰

LG U플러스에서 12일 어린이 스마트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을 단독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은 카카오 캐릭터를 활용해 배경화면, 아이콘, 전용 케이스 등을 꾸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기존의 키즈워치·키즈폰들과 달리 일반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J3을 베이스로 삼고 개발된 것이어서 타 제품 대비 높은 스펙을 기대할 수 있어 아직 어린 아이 뿐만이 아닌 초등학생 고학년 이상에서도 충분한 상품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은 LG키즈폰으로 출시된 만큼,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 보호자용 앱으로 자녀 위치를 실시간 조회할 수 있으며 안심 앱 등록으로 유해 콘텐츠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즈워치·키즈폰 및 스마트워치, 태블릿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세컨디바이스매니아’에서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의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리틀프렌즈폰 가격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컨디바이스매니아’ 관계자는 “그동안 아이의 안전을 걱정하는 많은 부모님들이 많았지만 이를 위한 정확한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이 많아 키즈워치 및 키즈폰을 전문적으로 다루게 되었다”고 말하며, “2010년 처음 선 보인 이래 많은 분들께서 호응해주시고 있어 이에 대한 보답차원에서 카카오리틀프렌즈폰 가격 공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같은 맥락에서 카카오리틀프렌즈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이 SK, KT, LG U플러스 관계없이 가격인하 이벤트가 적용되어 주목된다.

이에 따라 세디매 이벤트 가격을 적용하면, SK 키즈폰인 쿠키즈미니폰·준3 및 준3 스페셜에디션 0원, KT 키즈폰 무민 키즈폰 11만원·네이버키즈폰 아키 10만원, LG 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0원으로 개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중학생까지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갤럭시A5 2017과 공신폰으로 유명한 갤럭시J2프로의 경우에도 0원 가격이 적용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세컨디바이스매니아에서는 포켓와이파이 제품인 슬림에그, 모바일에코, 글로벌 원 에그 등 여행 필수품 또한 무료로 구매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컨 디바이스 매니아’, ‘세디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