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53 (금)
중고차브라더스, “대학생 및 무직자중고차할부, 업체 신뢰도 확인해야”
중고차브라더스, “대학생 및 무직자중고차할부, 업체 신뢰도 확인해야”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 소형 SUV의 인기가 뜨겁다. 티볼리, 코나, 스토닉 등 각양각색의 소형 SUV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2016년 10만대 규모였던 소형 SUV 수요는 2017년 14만대까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러한 소형 SUV 시장의 성장에는 소형 SUV가 높은 가성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 사회초년생, 젊은 직장인 등 2030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이유로 꼽힌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2030세대는 중고차 구매도 활발한데, 중고차 시장에서도 소형 SUV는 최고 인기 모델으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중고차는 잘만 선택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새차 못지 않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어 선호되지만, 처음 차를 구입하는 초보 운전자라면 더욱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우선 안전한 중고차 거래가 가능한 방법은 많은 사람이 거래를 하는 곳을 통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거래를 하는지는 실매물 차량판매 대수를 통해 가늠할 수 있는데, 그만큼 소비자의 신뢰가 구축된 업체이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는 철저하게 업무 영역을 분업화해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별로 전문성을 가진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빠르고 신뢰할만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중고차 거래량 증가와 일상생활에서 자동차의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중고차 구입 시 대학생 및 무직자중고차할부 등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는데,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 선택 시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도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도록 돕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확인이 가능하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게자는 “시청에서 발행하는 정식 관인계약서로 판매계약과 구매계약을 체결해 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게 돕고 있으며, 판매 수수료는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로만 거래를 진행해 부담을 크게 줄였다”며 “신용등급이 낮아 중고차전액할부가 어려운 경우 고금리 할부로 피해를 입을 확률이 높으므로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에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