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2 (금)
김포 장기동 마사지 전문점 ‘힐링풋샵 김포장기점’ 만성피로, 통증관리에 탁월한 중국전통마사지 선보여
김포 장기동 마사지 전문점 ‘힐링풋샵 김포장기점’ 만성피로, 통증관리에 탁월한 중국전통마사지 선보여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6.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힐링풋샵 김포장기점

온종일 앉아서 혹은 서서 일을 하는 현대인은 다리 통증을 호소하기 마련이다. 또 집밥이 아닌 음식점 등에서 밥을 사먹다 보면 나트륨 과다 섭취로 인해 다리 부종을 겪을 수 있다. 그래서 양말 자국이 고스란히 남고 저녁 무렵 신고 있던 신발이 맞지 않는 경우가 생긴다. 이렇게 다리 부종을 오랫동안 방치할 경우 다리가 굵어지는 것은 물론 하지정맥류와 같은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요즘 현대인은 힐링의 이유로 발마사지 잘하는 곳을 추천받아 집중적으로 발마사지를 받는 등 마사지로 피로를 풀기도 한다.

김포 장기동에 있는 힐링풋샵 김포장기점은 중국 정통 건강관리 수기요법으로 발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마사지샵이다. 중국 마사지는 5000여 년이라는 긴 역사를 가진 요법으로 지압, 안마를 통해 특히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탁월한 마사지인데 힐링풋샵 김포장기점은 중국에서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관리사들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인근 운양동, 구래동, 사우동, 풍무동, 걸포동뿐 아니라 일산에 있는 주민들까지 찾고 있다고 힐링풋샵 김포장기점의 관계자가 전했다.

발은 제2의 심장으로 불릴 만큼 우리 몸에서 아주 중요한 부위로 꼽힌다. 발바닥에는 신체의 모든 기관에 반사하는 부위가 분포되어있는데 반사 부위 즉 혈 자리를 자극하면 내장 기능이 원활해질 뿐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그래서 발을 전문으로, 마사지를 잘하는 관리사가 있는 마사지샵을 찾아가면 장 기능 개선과 피로회복에 도움받을 수 있다.

장기동 마사지 전문점 힐링풋샵 김포장기점은 발마사지만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발과 종아리, 발과 종아리 그리고 허벅지까지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곳이다. 특히 중국 마사지 전문가가 직접 관리해 말초신경 에너지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마사지, 지압 마사지를 한다. 또 관리 전 중국 전통차와 풋 스파를 제공, 발 관리 뿐 아니라 장기동 ‘힐링풋샵 김포장기점’을 찾은 고객들의 심신안정까지 돕는다.

운양동, 구래동, 사우동, 감정동, 풍무동, 걸포동뿐 아니라 일산에서도 찾아가는 장기동 힐링풋샵 김포 장기점에서는 발마사지 뿐 아니라 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수기 경혈, 아로마 경락, 임산부 관리, TG적외선, 부항, 꽈사요법, PCT 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어 커플이 힐링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찾는다.

장기동 ‘힐링풋샵 김포장기점’의 관계자는 “피로를 확실히 풀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관리법을 배워 마사지를 잘하는 중국 마사지 전문가가 있는 곳을 찾아가는 곳이 좋다. 지치기 쉬운 여름, 기분까지 좋게 하는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중국 마사지 전문가가 관리하는 발마사지를 받으면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