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2 (금)
주목 받는 은평 부동산시장, 녹번역세권 ‘은평 미드스퀘어’ 상가
주목 받는 은평 부동산시장, 녹번역세권 ‘은평 미드스퀘어’ 상가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7 남북정상회담에 이어 지난 12일 북미정상회담까지 성사되자 남북관계 개선 이후 가장 큰 수혜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던 한강 이북의 서울 강북권역과 수도권 북부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개발사업 등이 더욱 탄력을 받기 시작했다.

북한 위협권으로 저평가 받았던 경기도 고양시, 파주시, 김포시, 양주시, 의정부시뿐만 아니라 서울 은평구, 도봉구, 강북구 등에서 공급되는 부동산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서울 은평구 역시 이러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녹번동과 응암동 주택재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녹번역 일대는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변모되고 있어 인근 지역주민 및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다.

부동산 가치의 상승이 더욱 기대되는 이곳 은평구에서도, 녹번역세권의 중심에 들어서는 상가가 있어 눈길을 끈다. (구)튼튼병원 자리에 재건축되는 ‘은평 미드스퀘어’ 상가로 재건축과 재개발을 통해 뉴타운급 주거벨트로 변모하는 녹번역세권 신흥상권의 중심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8층, 연면적 1만 4284.35㎡ 규모의 일대 최대규모 복합상가로 120대 자주식 주차시설까지 갖췄다. 지하 1층에 각종 생활편의시설, 지상 1층 식음료 공간, 지상 2층 푸드 공간, 지상 3층 전문 클리닉, 지상 4~5층은 임대를 예정해 놓은 척추전문 메디컬, 지상 6~7층 복층형 오피스텔, 8층 대형 휴게시설 등 고객맞춤형 업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또한 녹번역에서 180m 거리, 폭 35m 8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 유입이 용이하며 사업지 주변으로 올해 입주예정인 힐스테이트 녹번, 래미안 베라힐즈 등을 비롯 15,000여 세대의 매머드급 배후단지가 자리하고 있다.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 녹번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며 현재 개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