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59 (금)
자연지애, 깔라만시 원액인 신제품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 출시
자연지애, 깔라만시 원액인 신제품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 출시
  • 신동길 기자
  • 승인 2018.06.1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자연지애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

기온이 점점 상승하면서 여름이 성큼 찾아왔다. 올 여름은 평년보다 더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며 기간도 다소 길 것으로 보인다. 노출의 계절 여름은 많은 이들이 자기관리에 더욱 열을 올리는 시기다. 휴가나 바캉스에서 아름답거나 탄력있는 몸매를 뽐내어 자신감이 더욱 상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기관리는 사실 여름을 위한 것이 아니다. 평소 균형 잡힌 식단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아름다운 몸매도 유지할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계절을 불문하고 이행해야하는 것이 맞다.

어쨌거나 다른 계절보다 여름이 자기관리에 더욱 열을 올릴 수밖에 없는 것은 사실. 시중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이들의 눈길을 끈다.

최근 대표적인 제품은 깔라만시를 주재료로 한 제품들이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깔라만시 제품에 대한 정보와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데, 깔라만시는 이미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깔라만시 원액’, ‘깔라만시 분말’ 등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깔라만시를100% 사용, NFC콜드프레스 공법으로 제조한 깔라만시 원액인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를 출시, 런칭기념 3병 구매 시 10%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깔라만시는 비타민C함량이 상당히 높은 편인데, 이는 키위에 약 38배에 해당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데, 깔라만시에 함유된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자연지애는 NFC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제조한 신제품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를 출시한 것.

관계자는 “신제품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트남 음료기업 ‘리타(Rita)’의 제품으로 여러 깔라만시 원액을 확인해본 결과 리타에서 제조한 깔라만시 주스가 우수하다 판단해 공식 수입키로했다”면서, “깔라만시 원액은 신맛이 매우 강한 편인데, 이 제품은 당도가 10Brix이기에 깔라만시 원액 입문자들도 쉽게 맛볼 수 있다. 그럼에도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순수하게 깔라만시만을 100%사용하여 믿고 구매해도 된다”고 설명했다.

자연지애의 신제품 ‘리타 깔라만시 착즙주스’는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