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12 (목)
KTX 김해역 만들어 신실크로드 시대 만들 것
KTX 김해역 만들어 신실크로드 시대 만들 것
  • <6ㆍ13지방선거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14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호 김해시을 국회의원 당선자 <민>

 존경하는 김해시민 여러분!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68.5%(출구조사)라는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더 크고 새로운 김해의 희망찬 시대가 열렸습니다.

 지난 한 달여 기간은 ‘김정호 후보’와 ‘김정호의 비전과 약속’을 시민 여러분에게 제대로 알리기에 너무도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김해시민들이 계셨기에 너무나도 행복한 과정이었습니다.

 김해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일궈낸 이 승리를 바탕으로 보다 행복하고 잘사는 김해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제는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열렸습니다. 이제 한반도는 냉전적 대결 구도를 걷어내고 평화와 공존, 번영의 새 시대를 향해 도약할 것입니다.

 북미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도 국정개혁에 속도를 낼 것입니다. 국민 생활 안정과 지방자치 분권의 새 시대를 열어나갈 것입니다. 평화와 번영, 경제와 민생, 지방자치 분권의 새 시대로 힘차게 도약할 것입니다.

 저를 비롯해 김경수 경남도지사 당선자와 허성곤 김해시장 당선자, 시ㆍ도의원 당선자 등 더불어민주당 당선자들은 여전히 ‘원팀’으로 똘똘 뭉쳐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뒷받침할 것입니다.

 정의로운 대한민국과 민생, 경제를 바로 세우고 나라다운 나라를 굳건히 만들어가는 또 하나의 시민혁명을 김해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이어나갈 것입니다.

 김해를 더욱 발전시키고 ‘KTX 김해역’을 반드시 만들어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시대 동북아 물류거점 도시이자 남북종단철도와 유라시아 대륙으로 이어지는 신실크로드 시대의 시작점이자 종착지로 도약시키겠습니다.

 김정호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은 모든 김해시민이 행복해질 때까지 생태 도시 김해, 역사문화 도시 김해, 기업 하기 좋은 도시 김해, 좋은 일자리 많은 첨단산업 도시 김해를 꼭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