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9 (금)
‘한 표 행사’ 스타 인증 릴레이
‘한 표 행사’ 스타 인증 릴레이
  • 연합뉴스
  • 승인 2018.06.13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현과 효연, 솔비, 고아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SNS 캡처

소녀시대 서현ㆍ배우 고아라 등

SNS에 인증샷ㆍ투표 독려 행진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일인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소녀시대 서현과 효연, 배우 고아라, 방송인 전현무 등은 SNS에 ‘투표 인증’ 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투표한 서현은 “투표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란 글과 함께 손등에 찍은 투표 도장 사진을 공개했다.

 가족과 함께 인천 송도에서 투표한 효연도 투표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열혈 판사로 출연 중인 고아라는 ‘#투표 #완료 #도장 #꾸욱’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방송인 전현무 역시 “투표한 것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며 투표소에서 편한 복장으로 찍은 ‘셀카’로 인증을 했다.

 배우 김소현은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고 남겼다.

 가수 솔비도 SNS에 “투표 하셨어요? 유권자의 아름다운 권리, 소중한 한 표 행사”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방송인 허지웅도 “그릇되고 부패한 과거의 유령들을 청산하는 작업은 정부만의 몫이 아닙니다. 오늘은 시민이 직접 청산하는 날입니다. 투표합시다”란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또 가수 케이윌ㆍ치타ㆍ레인보우 출신 지숙ㆍ인피니트 성열, 배우 채시라ㆍ김정은ㆍ강은비,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이 이른 아침부터 잇달아 투표를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8~9일 진행된 사전 투표 때도 그룹 방탄소년단과 가수 아이유ㆍ비, 배우 정우성ㆍ손현주 등이 투표 완료 인증샷을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