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원더풀키친, 칠순·팔순 잔치 전문 식당 행사위한 노력 펼쳐
대구 원더풀키친, 칠순·팔순 잔치 전문 식당 행사위한 노력 펼쳐
  • 심건호 기자
  • 승인 2018.06.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원더풀키친

평균 수명이 증가하고 백세시대라는 말이 있지만, 가족 간의 정과 추억이 여느 때보다 부족한 시대이기도 하다. 때문에 칠순잔치와 팔순잔치 같은 가족행사는 가족 간의 추억과 정을 쌓을 수 있는 중요한 모임이 되고 있다.

대구 경산근처 시지에 위치한 원더풀키친은 가족들을 위한 맞춤 장소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며 칠순잔치와 팔순잔치 전문 식당으로 거듭나고 있다.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음식과 행사 진행을 위한 음향, 진행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족모임과 행사를 위한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먼저 한국인의 정서와 입맛에 맞도록 한정식과 한우스테이크의 조합을 선보여 90대 어른의 입맛은 물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해 가족단체 손님의 만족도가 상당한 편이며, 재료 선정에 힘쓰고 입맛의 변화에 따른 메뉴 개발에 노력을 쏟고 있다.

또 가족행사의 질적 향상을 위해 원활한 진행을 위한 가족행사 진행 서비스와 품질 높은 음향을 위해 유명 기업 회장이 애용하던 것으로 알려진 스피커와 똑같은 최고급 음향 스피커 시설 B&w matrix 800 등을 갖춰 칠순잔치와 팔순잔치 등의 가족행사가 더욱 고급스럽고 알차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장비 이용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칠순 팔순 상차림 이벤트, 연무장치, 레이져 쇼 등의 다채로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으며,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원더풀키친을 찾는 고객들에게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또한 식사와 함께 가족행사를 진행하는 장소에 맞게끔 어우러져 있으며, 주차공간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넓은 주차장 시설을 제공해 가족모임을 비롯해 동호회, 동아리 모임 등 다양한 단체손님을 위한 준비가 돼있다.

원더풀키친 관계자는 “칠순잔치와 팔순잔치 등의 가족행사는 가족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이기 때문에 맛 좋은 음식과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무리해서 많은 팀의 예약을 받지 않아 식사 후에도 사진 촬영과 가족 간의 시간을 보장하고 음식의 신선도 유지에 힘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대구와 경산근처 시지에 위치한 원더풀키친은 무료로 칠순, 팔순 상차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행사와 단체손님 문의는 원더풀키친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