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34 (금)
2018국제모터쇼도 식후경, 부산 해운대 맛집 베스트 ‘홍게데이’ 홍게무한리필
2018국제모터쇼도 식후경, 부산 해운대 맛집 베스트 ‘홍게데이’ 홍게무한리필
  • 김영호
  • 승인 2018.06.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년마다 열리는 2018부산국제모터쇼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완성차 전시 외에 일반관람객들이 자동차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신차 시승행사와 유료입장객을 대상으로 매일 1대씩 총 10대의 자동차경품지급을 하는 경품행사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년만에 열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부산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벡스코는 많은 사람들이 부산 관광하면 떠오르는 것으로 해운대와 근접해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피서객이 몰린다는 해운대해수욕장을 중심으로 해운대벡스코, 해운대 아쿠아리움,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마린시티와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인기있는 더베이101까지 해운대가볼만한곳이 밀집되어 있어 부산 1박2일, 2박3일여행코스로 좋다.

인근에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과 부산웨스턴조선호텔등 유수호텔과 게스트하우스 민박이 잘 조성돼 있어 보다 즐겁고 편한 여행이 가능하다.

해운대해수욕장과 달맞이길, 청사포까지 이어지는 맛집과 다양한 컨셉의 카페들은 여행객들에게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부산 대게 맛집 '홍게데이'는 착한가격에 품질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해운대 맛집 3대천왕으로 불린다.

해운대해수욕장 맛집 '홍게데이'는 산지직송으로 유통과정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당일기준 최저가격으로 홍게를 판매하고 있다.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바다내음이 가득한 속이 꽉 찬 홍게를 5마리씩 즉석에서 바로 쪄준다. 또 새콤달콤한 전복물회와 연포탕 또는 붉은대게탕, 게딱지볶음밥까지 준비되기때문에 가성비면에서도 훌륭하다는 평이다.

업체관계자는 "다먹고 남은 홍게등껍질은 버리지말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연포탕에 넣어 국물을 우려내 먹는것을 추천한다. 깊고 진한 국물에 라면사리를 끓여먹으면 최고의 대게라면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외 '홍게데이'는 킹크랩과 랍스타를 당일 최저시세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활전복찜과 활전복죽, 붉은대게라면과 홍게장, 모듬해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