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브랜드 온더데스크, 70호 오픈 기념 창업 프로모션 진행
스터디카페 브랜드 온더데스크, 70호 오픈 기념 창업 프로모션 진행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프리미엄 독서실 온더데스크

직장인, 취준생, 학생 등 다양한 이들이 여러 시험과 자격증을 위해 공부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집중력을 높여주는 공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이와 함께 스터디카페 시장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온더데스크는 ‘온더데스크 스터디카페’를 론칭하여, 공부하러 카페로 향하는 ‘카공족’에게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집중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온더데스크는 독서실 시장 내에서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 1세대 브랜드이다.

온더데스크는 실내의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환경시스템을 중앙에서 관리하고 공기청정기를 활용해 답답하지 않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밝은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모르이그잼과 제휴, 콴다와 MOU 체결을 통해 온더데스크는 이용자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이어 모바일 온더데스크 애플리케이션 출시, 국내 유명 어학·공무원 인강 교육콘텐츠와의 제휴를 맺고 학습 프로그램적인 부분까지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온더데스크는 가맹계약 70호 돌파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 할인 프로모션은 스터디카페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호점에만 적용되는데,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고 인테리어 비용을 할인해주어 창업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최근 온더데스크는 키오스크를 활용해 무인 스터디카페를 론칭했고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기도 했다. 최저임금이 올라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안고 있는 사업주에게 이러한 포인트는 새로운 방향성으로 다가올 듯 보인다.

온더데스크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발전을 위해 공부하는 이들이 많아졌고 이들을 위한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는 공부 공간의 필요성이 높아졌다”라고 말하며 “단순히 장소를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공부환경을 만들고 그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스터디카페형 독서실을 꿈꾼다”라고 말했다.

온더데스크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창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가맹점을 꾸준히 늘려나갈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온더데스크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